봉화원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농가가 위치한 지역의 특색을 살린 지역과 농가에 대한 소개
- 천년고도 가야 문화가 살아 숨쉬는 김해의 들녘입니다. 낙동강 삼각주의 잘 만들어진 평야에서 좋은 물과 따뜻한 날씨로 좋은 채소를 만들 수 있는 여건을 모두 갖추고, 여기에 전환기 유기재배로 자운영을 재배하고 그 후작으로 채소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 전자상거래 홈페이지를 신청하게 된 사유
- 농사를 짓는 농업인이 판매까지 한다는 것이 좀 우습습니다만, 이게 우리 농업의 현실입니다. 제대로 생산한 농산물에 대한 유통의 흐름이 우리의 생각과는 전혀 다르게 움직일 때가 많고, 또한, 농사짓는 방법이 천차만별이듯이 좋은 채소를 만들기 위한 농업인들의 노력과 마음가짐도 천차만별일 것입니다.
이런 농산물을 등락폭이 몇 십 배를 오르내리는 시장의 유통구조에 맡겨 둔다는 것이 농사짓는 한 사람으로서 답답할 때가 한 두 번이 아니었습니다.
이런 문제점을 해소하기위한 하나의 방법으로 전자 상거래를 이용해 보고자 합니다.
농업인은 농사를 지을 수 있는 최소한의 금액을 농산물을 통해 소비자로부터 받고, 소비자는 농민으로부터 농산물을 통해 농민의 마음과 땀을 정당한 가격으로 사서 소비함으로써 농업인이 안심하고 농사에만 전념할 수 있는 여건이 되어지리라 생각됩니다.
애써 생산한 농산물이 생산비도 못 건지는 농업이 되어서는 소비자가 원하는 좋은 농산물, 좋은 먹거리는 생산 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 문제가 해결되어 진다면 우리 농업인들은 진정 땀을 흘리고 농사에만 전념하는 농민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런 이유로 홈페이지를 신청합니다.

◎ 향후 농산물 전자상거래로 농산물을 판매하는 것에 대한 포부 및 다짐
- 우리의 농업이 어려운건 사실인 것 같습니다. 도시 근로자의 70% 정도 (2003년)의 소득수준에, 생산이 불안정하여 (공산품에 비해) 농산물의 값이 비쌀 때보다 쌀 때가 많으며, 조금만 비싸도 상인들은 수입을 해버려 설자리는 자꾸만 좁아지는 것 같다.
이럴 때 전자 상거래로 생산자와 소비자가의 직거래로 유통비용을 줄이고, 소비자가 믿고 우리의 생산물을 적정한 수준으로 잘 구입해 준다면 우리 생산자도 안정적으로 좋은 농산물의 생산에 열과 성의를 다할 수 있으리라 믿는다. 진정으로 농사꾼은 농산물을 잘 만들어 내는 것이라 믿기 때문이다.

◎ 앞으로 귀하의 홈페이지에서 물건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에게 약속할 수 있는 것.
- 우리가 살아가면서 농산물을 먹고 소비한다는 것은 생에서 매우 중요한 큰 부분이라 생각된다.
어떤 농산물을 어떻게 먹느냐에 따라서 우리의 몸은 변해 갈 것이기 때문이다.
우리 농장에서는 좋은 농산물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여 위생, 맛, 건강, 모양 모든 점에서 좋은 생산물을 만들어 소비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공급할 계획이다. 그러므로 우리 농장에서 농산물을 구입하시는 모든 분에게는 이런 말씀을 드리고 싶다. 정말 좋은 농산물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므로 믿고 드시고, 그 모든 생산 과정을 가장 잘 살펴보실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통해 생산 과정을 공개하여 보여 드리겠으니 참고하여 선택해 주시길 부탁드리고 싶다.

◎ 홈페이지에 관련하여 혹은 주위의 특별히 감사하고 싶으신 분들에 대한 감사 글
- 이런 기회를 저에게 만들어 주신 모든 분에게 감사드린다. 잘 운영하고, 좋은 농산물을 생산하여 저를 찾는 모든 분에게 되돌려 드리고 싶다. 이 모든 점들이 잘 보완 되어져서 정말 일하고 싶은 농촌, 땀 흘리고 싶은 농촌이 만들어 졌으면 싶다. 여러 분야에서 농업인을 위해 노력하시는 분들에게 농업인의 한사람으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농장명 : 봉화원, 대표자 : 김광득(dntns2624@naver.com) , 사업자등록번호 : 615-90-93637
주소 : 경남 김해시 대동면 초정리65-29 65-30번지, 전화 : 010-8506-2625, 010-9833-2625
Copyrightⓒ2005 봉화원. All Rights Reserved.